이제,나

하남카페 벙커컴퍼니 본문

믿고 하자/믿먹_Food

하남카페 벙커컴퍼니

Nowi 2020. 5. 17. 23:21

집 근처에 카페가 생겼다.

사실 생긴지 몇년은 된 거 같은데...

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이제야 갔다.😂

근처에 돈까스 집 갔다가 동생 미용실 예약시간이 잠깐 남아서 아빠와 동생이랑 방문했다.



주차할 공간은 넉넉하다.

입구 외관
내부모습
커피메뉴

우리는 테이크아웃을 해야해서 하프앤하프는 못 마셨다.
아빠는 라떼, 동생은 수제바닐라 컬렉션을 선택했다.



논커피 메뉴

커피를 못 마시는 나는 애플 레몬 스퀴시를 마셨다.

그외 메뉴

여기 사장님이 바리스타 대회에서 우승했다고 알고있다.
그래서 커피맛이 그리 좋구나😊

깨알같은 유투브 채널 홍보🙂

엄청 맛있어보임..

카페에서 보낼 시간적 여유가 있었다면 디저트도 먹었을텐데.. 다음 방문할 땐 꼭 먹어보고 싶다.🤤

2층으로 올라가는 길. 주차장이 보인다.

여자화장실. 완전 깔끔하다!
애플레몬스퀴시, 스탠다드라떼, 수제 바닐라 컬렉션

맛을 평가하자면,
라떼종류는 진짜 맛있었다.
우유가 엄청 고소하고 커피 원액이랑도 잘 어울리는 맛이었다!
근디 애플레몬스퀴시는 내 스타일이 아니었다.
먹기전엔 사과맛나는 레몬에이드를 생각했는데.. 에이드라고 하기엔 탄산이 아쉬웠다.

다음엔 토요일에 방문해서 커피를 마셔야지.

테이블이 널찍이 떨어져있어서 좋다.


공부하는 사람도 많아서 다음엔 노트북이나 책을 들고 와야겠다.🤓

우리가 앉았던 자리.



하남 변두리에 있어서 자차가 없다면 방문이 어려울 수도 있지만 시간내서 와봄직한 카페다.
👍👍👍👍👍

'믿고 하자 > 믿먹_Foo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낙원테산도 성수점  (2) 2020.08.09
아우프글렛 금호점  (0) 2020.08.09
하남 덕풍동 동대문곱창막창구이  (0) 2020.05.16
영종도 거해짬뽕순두부  (3) 2020.04.06
잠실새내 서울소곱창  (3) 2020.04.05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