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제,나

짬뽕지존 아차산역점 본문

믿고 하자/믿먹_Food

짬뽕지존 아차산역점

Nowi 2020. 8. 9. 15:04

우리회사 본부장님은 맛잘알이다.😎

 

전국 방방곡곡 맛집을 잘 아신다.

 

어느 점심시간에.. 데려가주신 곳...

 

 

짬뽕지존 아차산역점

 

 

 

사진이 흐려보인다면.. 착각입니다..

가게옆에 주차장도 있어 차를 가져가도 좋다.

 

 

기본 셋팅

 

여기는 단무지를 포장된 단무지를 준다.

새 단무지라서 좋았다.

그리고 직접 담구는건지 단무지 색이 샛노란색이 아니었다.

식용색소를 덜 쓴다는 의미같아서 더 점수가 올라갔다.

 

그리고 그릇도 우리 엄마가 좋아하는 도자기 그릇,,,

엄마 덕분에 신경 쓸 거리가 하나 더 늘었다.🥱

 

 

 

새우볶음밥

짜장 소스가 조금 부족해서 추가를 요청해서 먹었다.

하나도 안느끼하고 진짜 맛있었다...

저 옆에 있는 파인애플이 신의 한수였다.

 

느끼한가..? 싶을 때 하나씩 먹으면 입이 세상 깔끔해진다.😍 소화 잘되는 느낌은 덤

 

 

납작만두

납작만두도 진짜 맛있었다..

만두에 간장소스가 아니라 스위트칠리소스라니...

진짜진짜 맛있었다..😂

 

 

게살볶음밥

게살볶음밥은 긴말 안한다.

 

게살볶음밥보다는 새우볶음밥!!

게살볶음밥보다는 새우볶음밥!!

게살볶음밥보다는 새우볶음밥!!

 

 

 

 

찹쌀탕수육 소

 

탕수육도 대박 맛있다..

기름쩐내? 기름쩐맛? 절대 안난다.

깨끗한 기름을 쓰는지 탕수육도 하얗고, 맛도 쫄깃, 바삭거린다.

 

 

짬짜면

위에 언급한 메뉴가 다 맛있지만..

짬짜면을 이길 수 없다..

 

짜장면과 짬뽕의 조합이 미쳤다.

짜장면 먹다가 살짝 느끼해지면 짬뽕국물을 흡입해주고, 짬뽕 먹다가 매우면 짜장면으로 입을 달래주고..

 

미친 조합이다.😂😂😂😂😂😂😂

면도 안 불고 탱탱해서 더 맛있다.

 

 

짬짜면엔 밥 반공기가 같이 나온다.

짬짜면자체로도 양이 많은데 밥까지,,👍

 

 

 

 

 

짬짜면만 시키면 짜장면, 짬뽕, 볶음밥, 짬뽕밥 네가지를 다 먹을수 있다는 본부장님 말씀이 과장이 아니었다..!

 

 

짬짜면 꼭 드세요

 

 

가게앞에 주차장도 있어서 차 끌고 가기에도 좋은 짬뽕지존 아차산역점..

 

사장님 보고 계신다면,..

화양동이나 성수동까지 배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..

 

저.. 맨날 먹을 수 있습니다,,,

 

 

👍👍👍👍👍

'믿고 하자 > 믿먹_Foo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낙원테산도 성수점  (2) 2020.08.09
아우프글렛 금호점  (0) 2020.08.09
하남카페 벙커컴퍼니  (0) 2020.05.17
하남 덕풍동 동대문곱창막창구이  (0) 2020.05.16
영종도 거해짬뽕순두부  (3) 2020.04.06
Comments